본문 바로가기
사업 일기

현재 하고 있는 일들

by 보여주는일기장 2020. 3. 9.

사업이라 칭하기엔 미흡한 초기단계이지만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들

 

1. 스마트스토어

- 사입

- 위탁판매

(등록, 상세페이지)

2. 고보 프로젝터 판매

3. 티스토리 블로그

+사업 구상 중

 

유튜브도 하고싶지만 위의 건들이 우선순위가 먼저다

이후에 안정화가되면 노하우를 전수하거나, 내 취미를 공유하며 진행해보고싶다

그리고 어플도 만들어 보고싶다 직접 제작할 스킬은 없지만

좋은 아이디어가 생기면 주문 제작이라도 맡기려고 틈틈히 모색하고 있다

또 홈페이지도 필요할 것 같고..좋은건 다 해보고싶고

다 해봐야 배우고 잘 될거라 생각한다

N잡의 시대를 방패삼아 이일 저일을 들쑤시고 있지만

전문성이 없는 실정이라 이것 또한 염려하고 고민하고 있다

아 맞다 전자 책도 쓰고싶은데, 남을 가르칠만한 레벨이 안되서

열심히 레벨링중이다 사실 뭘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는 뉴비지만...

 

여튼 구상중인 사업들의 방향성은 자기개발 서적에 자주 나오는 말들과 같다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잘 할 수 있는 것

내가 오래 할 수 있는 것

세개가 잘 어우러진 사업이면 가장 좋겠지만 지금은 각개전투라도 좋다

 

사업일기에는 이렇게 내가 하고 있는 일들과 앞으로 해야만하고 할 일들을 

썰과 함께 풀어가면서 정보를 제공해보려한다

1~3번의 내용은 나중에 따로 쓸 예정

 

p.s. 댓글로 사람들의 요청이 있으면 차라리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