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review

씻지 않아도 되는 몽실 헤어 팩 구입, 솔직 리뷰!

by 보여주는일기장 2020. 3.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품 리뷰로 인사드립니다!
이제 환절기를 넘어서 완연한 봄이 다가왔는데요
저처럼 예민한 사람들은 비염에 피부 트러블에
두피까지 난리가 납니다ㅠㅠㅠ

저는 평생 관리를 안하고 살다보니
상태가 영 안좋았었습니다 
거의 종합병원 잔병마스터..
그래서 몇해전부터는 
열씸히~ 자기관리하면서
유지하고있는데요

그 많은 자기관리 아이템 중 하나
바로! 두피와 머릿결 케어를 위한
헤어팩 상품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몽실 헤어팩

먼저 이 제품을 제가 구입하게 된 이유는
씻지 않아도 된다는!! 아주 큰 이유였어요ㅋㅋㅋ
아침이나 저녁에 머리를 감는건 어쩔수?없지만
케어하려고 감는건 너무 귀찮아서요....저만그런가요?

 


 

택배 언박싱부터 중계해보겠습니다!

(항상 그래왔듯 송장정보는 가렸습니다;;)

파손주의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햅격

 

 

그리고 오픈하면~ 타라~

에어캡은 진짜 뜯다가 좀 짜증날 정도구요 ㅋㅋㅋㅋ

 

 

저 설명서를 읽어보니까 귀엽게 굳이 필요없는

사용방법이 친절하게 쓰여있었습니다

5번ㅋㅋㅋ

 

 

그리고 다들 그냥 버리는 상품 이너박스

저는 직업병이기도 하지만...

사용설명서나 영양성분 등을 꼼꼼하게 읽어보는 편이라

찍어보았습니다

전투적으로 벗겨냈지만 나름 고운자태의 에어캡

그 위에 오늘 머리에 플렉스 해버릴 몽실 헤어팩입니다

수출도 하나보네요 뜻밖의 영어공부....

 

사용방법이 진짜 간단해요
'사용 전 충분히 흔든 후' 이 부분에서
진짜 물인데 흔들다보면 속이 꽉차게 무스가 되는 느낌 딱!옵니다

 

그리고 바로~ 플렉스!!! 해버립니다!

움짤 연습해보려고 찍었는데 동영상이었던건에 대하여...

동글동글한 무스녀석이 귀여워서 올려두고 좀 놀았습니다ㅋㅋㅋ

 

는 잠시......

급하게 뒷머리로 찍은

Before 사진

자! 머릿결은 둘째치고
저같은 사람들은 두피!
마사지로 관리해시는게 좋습니다~

귀여운척 놀다가 걸려서 누나한테 찍어달라고한 사진.jpg

안씻어도 되는데
괜히 화장실 셀카 찍어보고싶었습니다

 

After

젖은 머리 연출도 되서
다음에 외출할 때 스타일링하는데도 써보려고합니다ㅋㅋㅋ

(+1나름의스타일링효과)

 

이후에 좀 마르고 나서 만져보니
봄이라 건조해서 상했던 머릿결이 더 부드러워졌더라구요
몰랐는데 글 쓰면서 고개젓다가 좋은향이 나는데 제 머리였고요 ㅋㅋㅋ
저처럼 머리감기는 귀찮은데 관리는 필요한 남자분들이
더 좋아할 것같아요(여자도 마찬가지인가요?ㅋㅋㅋ)

막 바르고 두피 좀 조물닥거려주면 됩니다 TIP for male

 

끝으로 사용제품 좌표 남겨두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ongshil_wip/products/4758375775

 

[에스엔에이치] 씻지않는 몽실헤어팩 : 몽실헤어트린트먼트

[몽실헤어트린트먼트] 헹구어내지 않아도 되는 몽실헤어트린트먼트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오랜기간 자기관리를 해오면서 느낀건
단시간에 드라마틱하게 바꿔주는 상품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건 공부나 인생이 그렇듯 거의 진리인듯합니다

상품이라면 꾸준히 사용해보고

우리에게 주어진 어떤 일이라면 꾸준히, 근면 성실히 행하는게

제일 좋은 결과로 가는 제일 쉬운 길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