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review

KF94 전용 마스크 내피 - 메탈글라스 구입 후기!

by 보여주는일기장 2020. 3. 31.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로나 때문에 나가지도 못하고 답답해 죽겠습니다..

그래도 먹고 살아야하니까 나가야되져ㅠㅠ

 

한달전쯤엔 마스크 구하느냐고 막 대기타다가

이제는 그나마 공적 마스크로

주마다 2개씩 사서 3일씩 재사용하면서 버티는데

기침하거나, 입술자국 묻으면

다시 사용하기도 좀 그렇고..냄새도 나는 것 같고

기분이 좀 그렇잖아요

어쩜 좋을까하다 직업도 직업병이라 웹서핑하다 연관검색어도 보고

그러다가 '마스크 내피'를 발견하고

괜찮은것 같아서 구입해봤어요 

 

언박싱부터 갑니다!

부숴지거나하는 파손 될 상품이 아니라

걱정이 없었네요...괜한걱정

아무튼 잘 도착했습니다

살때는 몰랐는데

마스크 내피 말고 또 뭐가 있길래 보니까

랜덤 사은품 증정도 소진시까지 진행하고있다네요ㅋㅋㅋ꿀이득

(모르는게 약이다)

구매확정 눌러주러가는 착한 구매자 - 홈페이지 캡처하고 왔지요

 

제 사은품은

마스크팩 이네요!

저는 검은색에 흰글씨, 모던하면

다 고급지게 보는 경향이 있어서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ㅋㅋㅋ

이정도면 패키지 분석가 또는 성애자

 

여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마스크 사은품이랑

같이 또 깔려있던 요녀석

'사용방법' 등의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비스코스 레이온이라는 패브릭으로 만들었대요

찾아보니까 이 재질은 면보다 보풀이 적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녀석이라네요

(왕년에 3개월이지만 ZARA에 다녔던 이 몸)

아무튼! 피부에 닿아도 기분좋음 면보다 좋음!

아무튼! 좋음!!

사진의 정성이 부족하다 느낄 수 있지만 그것은 글에 집중하지 않았기때문이다.

100매입이라서 꺼내보면

베개가 없을때ㅋㅋㅋ

대신써돜ㅋㅋ될것같습니다

다시 제정신으로 돌아와서

 

항상

쇼핑의 묘미는 택배까고 나서!

바로! 사용이에요!

손바닥에 올려놨는데 제 손이 다 가려질 정도로 큽니다

예~

손은 물론

예~ 맞아요

제 얼굴이 다가려질 정도에요^^

 

사용방법 본대로 

마스크에는 접어 넣으니까 괜찮구요

사실 좀 큰데

인터넷 찾아보니까 가위로 잘라 쓰더라고요

(이미 많이들 쓰나봐요,

저는 새로나온건 바로바로써보는걸 좋아합니다 - 얼리어답터)

생각해보니까 커야지

안면에 닿는 부위 다 커버해주겠네요

제가 남자라서.. 생각이 짧았습니다..

누나 말을 들어보니까 (저번에 사진찍어줌)

여자분들 메이크업 묻으니까

좋은거라고 하더라고요

100매니까 제꺼 다 뺏어쓸 생각에 신났음

 

나름 관리하는 남자

잘 못 산거 아니고요

나름 관리하는 남자라서

립밤 니베아 체리샤인 쓰는데

그럼 입술이 빨개져요

(그래서 써요 사람이 생기있어보임_첫인상효과)

근데 문제는 요즘 매일 마스크 쓰니까

오른쪽 사진처럼 입술 묻어나와요

여자분들은 더 심하겠죠?

(저는 기침할때 소매로 가리다가

눌려져서 오늘 하필 쫌 심하네요

평소에는 항상 깨끄시합니다^^)

 

저는 자라에서 일했을때

여성복 담당이였거든여

페이스커버 주느냐고 한때 귀찮아했었어요..

여자들 흰옷 입으면 다 묻잖아요

파는 입장이였어서 그런지

화장품 묻으면 되게 지저분해보이더라고요

(잡담이 길었음..)

여튼 마스크는 더러운걸 둘째치고

호흡기, 위생도 중요하니까

마스크 내피 써서 더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어서

구입한걸 잘한 것 같아요

(고로 이것은 합리적인 소비이다.)

 

외관상으로도 티나는지 체크해봤어요

결과 : 티 안남

근데 뭐 티나면 티나는대로 깨끗한 사람으로 보여져서 좋았을듯합니다

밑에까지 보여줄려고 찍은 착용샷

(나머지는 제가 보기에도 힘겨워서 크롭함)

하나도 티안나져

마스크 내피에 기침하거나

입술자국 묻으면 그냥 버리면 되니까

오늘부터 하나씩 플렉스할려고합니다!

 

혹시나 구매하실 분들

아래 링크 달아놓을게요~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데

커미션 그런거 없습니다

그냥 제가 좋아서 하는일입니다)

(받고싶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etalglass/products/4857638545

 

KF94전용 교체형 청결 마스크패드 (100매) 마스크내피 : 메탈글라스

[메탈글라스] 안녕하세요. 메탈글라스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수다스러운 솔직 후기 마칩니다!

코로나로 모두 힘든시기일텐데요

더 신경써서 서로 조심하고

서로 돕고 힘내서 하루 빨리

이전과 같은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지나도

마스크 구비해둘거임!

어차피 미세먼지 있음!!

(고로 합리적은 소비이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