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review

봄 느낌으로다가 바꾼 스마트폰 케이스 구입기! (커플주의)

by 보여주는일기장 2020. 4. 2.

(본 게시글은 봄 느낌으로다가

커플성 혐오를 일으킬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더)


안녕하시렵니까!?

코로나도 제대로 왔고~

봄도 오고~

제 스마트폰 케이스도 드디어 왔습니다^^7

 

날이 적당해서

구입했습니다 :)

옷도 계절타면서 입는데

스마트폰도 옷처럼 패셔너블하게 가야죠!

 

평소에 시계도 신발도

여러개 두고 기분따라 쓰는편이라

이번엔 케이스도 듀얼로 확장했습니다

 

그만 떠들고 언박싱 갑니다!

에어캡 봉투로 집 문앞에

왔어요 문자아니였으면
오매불망 기다릴뻔했네요

 

어서오너라~

여친이랑  커플로 하려고

두개 샀는데 하나만 와서

문의 글까지 넣었습니다만..

겹쳐 있더라고요.....

여러분은 꼭 열어봐서

확인하고 진짜 없으면 문의하세요

(많이 민망합니다...

저는 언박싱 촬영하느라고 어쩔수없었다고..)

있으면 있다고 왜 말을모대!!! 택배뜯을때 야수파

설레임과 뻘줌함으로

냉탕온탕 온도차이를 겪는중에

알콜 솜이랑 응원글로 맘을 추스리고??

코로나로 진짜 힘든데ㅠㅠ

이런데서 위로를 받다니 새삼 감동입니다

소울케이스 사장님 감사해서 소울케이스 써드림

새 친구를 맞이하기전에

알콜 솜을 이용해

고생하고 있는 우리 폰을 세족?시켜줍시다

닦고나서 솜 보면

자주 닦아줘야겠다는 생각이듭니다 ^^

많이 고생시켜서 금도갔습니다.. 

 

참고로 저는 파타고니아 케이스 샀습니다

+ 유광으로다가

(여친이 유광이 더 예쁜 것 같다함)

 정보 : 제 폰은 갤럭시 S9+
(약정 담달에 끝남 TMI)

여친 폰은 갤럭시 S9
(내꺼보다 째깐함)

유광 빤딱 촬영 힘듦

배경은 방석인데

영롱한 이 자태

맞소

이런 느낌을 원했소

레트로 하면서도 트렌디한 

그런 갬성입니다

실물이 더예쁨 사진을 못찍어서 미안합니다

미안하니까 양으로 승부봅니다

색감도 진짜 실물이 더 예쁜데

주인이 미안해..

이쯤에서 남정네들 꿀팁

여친 핸드폰 기종 다 알잖아요

갑자기! 느닷없이! 선물해주면

많이 좋아합니다

-6년차 연애박사 올림

 

또 항상 쇼핑하면 그래왔듯이

인증샷 안할 수가 없습니다!

주책이라도 하셔도 좋습니다ㅋㅋㅋ

 

화장실 = 스튜디오

여친 선물도 성공하고~

저도 너무 맘에들고 ㅋㅋㅋㅋ

(사실 저거 할라고샀읍니다)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하나만 있는줄 알고 항의!?했었는데

소울케이스 사장님

죄송스럽고 고맙습니다..

 

또 제가 산거

구매하고싶은분 있는거 압니다

다 아니까, 링크 올려둡니다

http://www.soulcase.co.kr/

 

소울 케이스

 


메번 저 때문에

너무 사고싶어진분들

죄송합니다

(언젠간 커미션 받고말거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