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기

이십만원을 벌었다

by 보여주는일기장 2020. 9. 14.

세시간만에 이십만원을 벌었다

수 많은 날을 0원으로 매출 기록했었고...
요즘에는 꾸준한 매출은 아직 없지만,

짧게나마 괜찮게 풀칠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돈을 쫒기보다
배우기 위해 조금 더 돌아가려한다

기복이 낮게 꾸준히 벌고 싶다
운이 아니라 실력으로...

요즘 새삼 돈이 그냥 돈이 아닌 것 같다
보이는것만이 다가 아니지만
결국 보여지는게 다인 이 바닥에서
어쨌거나 올라서고싶다

앞자리가 아니라 뒷자리에 공을하나 더 만들고싶다

댓글